알림마당

2022년 산자부/코트라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참여기업 모집공고

관리자

view : 3322

코트라(산업통상자원부)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(통합형) 참여기업 모집을 안내합니다.


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은 기업의 개별 수요에 기반한 맞춤형 해외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통해 우리 중소·중견기업의 해외 진출력을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 

해외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여하실 때 지원받으실 수 있는 코트라 수출바우처 사업 1차 마감이 01월 09일(일) 24:00까지로 지원사업에 관심있는 회원사께서는 기한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 

*코트라 수출바우처 사업이란?
 

2022 수출바우처사업은 코트라/산업통사자원부 주관 사업으로, 국내 중소/중견기업의 수출증대를 독려하기 위해 해외전시회 참가비용 및 국내 개최 국제 전시회(코리아팩 등) 참가, 바이어 매칭 상담회·세미나·시연회 및 해외전시회·행사·해외 영업지원 분야 유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 

수출 유망 중소/중견기업을 선정하여 바우처를 부여, 기업이 자유롭게 수출지원서비스를 이용 후, 소요비용을 정산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, 각 바우처의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해당되는 서비스 분야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

신청방법은 코트라 수출바우처 홈페이지(www.exportvoucher.com 혹은 www.수출바우처.com)에서 온라인 신청하시면 되며, 2022 1차 수출바우처 신청마감은 2022년 01월 09일(금) 24:00까지 이오니, 첨부의 공고문을 참고하시어 국고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 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